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4

이제 아주 귀여운 Diablo 4 염소인간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by 답지책방 2023. 7. 26.
반응형

나만의 디아블로 4 염소인간을 소유하고 싶었다면 블리자드 매장에서 아주 작고 꼭 껴안고 싶은 염소인간을 고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나는 디아블로 4를 좋아합니다 . 나는 또한 봉제 인형을 좋아합니다. 나는 또한 악마를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Powerwolf를 인용하자면 악마는 소녀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따라서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RPG 게임이 등장한 최신 상품은 나에게 절대적으로 완벽합니다. 그러나 소름 끼치는 염소 생물의 인형이 실제로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선택할 수있는 다른 Diablo 4 테마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

 

내가 너무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플러시 천입니다. 나는 Cult of the Lamb의 사랑스러운 어린 양, 태양 아래의 모든 유령 포켓몬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 Diablo 4 염소 인간이 있습니다. 고맙게도 Diablo 4 초콜릿 가게를 방문하는 동안 만난 죽은 사람 중 하나는 아닙니다 .

블리자드 샌디에고 코믹콘 상품의 일부로 출시된 이 사랑스럽고 작은 보송보송한 악마는 $30 / £30에 판매되며 미국 및 영국 블리자드 상품 매장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사랑스러운 8.5인치 작은 크기에 보호용 메쉬 백이 함께 제공됩니다. 자루에 든 전리품 고블린이 들고 다니는 것 같고 나는 그것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이 건방진 작은 친구가 흥분하는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열렬한 수집가라면 Rathma의 지옥으로 통하는 열쇠의 놀라운 복제품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 내 말을 따르십시오. 새 후드티, 티셔츠, 스냅백과 함께 $35 / £40에 판매 중입니다 .

 

글을 쓰는 시점에 모든 항목이 아직 재고가 있지만 곧 매진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침실 설정에 악마 염소를 추가하려는 경우 빨리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나는 그가 좋은 꿈만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아마도.

염소 인간을 껴안는 대신 죽이고 싶다면 얼마나 감히 – 제 말은 무리를 찢어 버리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디아블로 4 빌드 목록이 있습니다. 또한 디아블로 4 시즌 1 동안 출시된 완전히 새로워진 디아블로 4 악성 심장 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 이는 릴리스의 하수인을 스타일리시하게 처치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아블로 4 소모된 바르샨 위치 및 찾는 법

찾을 수 있는 위치와 이 새로운 엔드게임 보스를 둘러싼 모든 지식을 포함하여 디아블로 4의 소비된 바르샨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Diablo 4에서 소모된 바르샨는 누구입니까? 첫 번째

1.3mogi.com

 

디아블로 4 악성 종양이란? 획득법, 사용법, 종류 및 특징

디아블로 4 시즌 1에서 적을 피에 굶주린 괴물로 변하게 하는 치명적인 저주인 악성 종양을 소개합니다. Diablo 4 악성 종양이란 무엇입니까? 디아블로 4 이야기의 사건에 이어 악성으로 알려진 새

1.3mog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