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orous

사랑스러운 스카이 데이트 경로 및 공략

by 게임스팟 2023. 9. 6.
반응형

사랑스러운 스카이 데이트 경로 및 공략

 

 

 

Amorous Skye 데이트 경로 및 연습 – 부품 및 끝

1막:

Skye Walkthrough를 위한 최선의 선택 – Act 1

  • 얼음을 깨다.
  • 아니요!
  • 친절하게 대답해 주세요 / 애교 있게 대답해 주세요
  • 사기꾼에 대한 뭔가요?
  • 내 생각엔 어린이 쇼에서 그 사람을 알아볼 것 같죠?
  • 그녀를 위로하세요.

2막

Skye Walkthrough – Act 2를 위한 최선의 선택

  •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답변.
  • 나는 짧은 밤을 보냈다.
  •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
  • 장소를 선택하세요.
  • 그녀가 버스를 타게 해주세요.
  • 검색.
  • 탐색을 중지하세요.
  • 어서, 나에게 괴상한 믿음을 줘! 물론이죠.
  • 나는 애니메이션이 무엇인지 압니다. 나는 팬이다!
  • 별말씀을요!
  • 좋아요!
  • 매우 자신감 있고 섹시합니다.
  • 확신하는! 나는하고 싶습니다!

3막

Skye Walkthrough를 위한 최선의 선택 – Act 3

  • 물론!
  • 하나도 안 가져왔는데...
  • 나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요!
  • 나는 재미있다.
  • 스카이에 대한 감정을 인정하세요.
  • 아케이드가 훨씬 더 내 스타일이에요!
  • 글쎄 사실…
  • 댄스 – 만점. (단계별):
    • 위, 아래, 위.
    • 오른쪽, 그 다음 왼쪽.
    • 위, 아래, 위.
    • 위, 아래, 위, 왼쪽, 오른쪽.
    • 위, 아래, 위, 왼쪽, 오른쪽.
    • 측면 분할.
    • 측면 분할, 그런 다음 위, 아래, 위, 아래.
    • 전면 분할! 그런 다음 왼쪽, 오른쪽, 왼쪽. 그런 다음 위, 아래, 위. (위에서 마지막 선택 / 5번째 선택)
    • (최종): 전면 분할, 측면 분할, 측면 분할. 그럼 왼쪽, 오른쪽. (위에서 2번째 선택)
  • 재킷에 사인을 받는 것보다 더 멋있나요? (놀리다.)
  • 그거 떨어 뜨려.
  • 나는 당신의 모습을 좋아합니다…
  • 사진을 찍다.

4막

Skye Walkthrough – Act 4를 위한 최선의 선택:

  • 그럼 당연하지!
  • 선물을 열어보세요.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 가까이.
  • 그녀를 사랑한다 말해.
  • 마지막으로 Gold, Natural, Blue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그녀가 사용할 색상이므로 아무 색상이나 선택하세요.

이러한 결정을 내린 후에는 이미 Skye의 엔딩을 잠금 해제했어야 합니다. 즐겨보세요.

 

Amorous Skye 데이트 경로 및 연습 - 바이오

날짜와 연습 동안 각 결정의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캐릭터에 대해 조금 알고 싶은 경우:

  • 스카이는 코스플레이어입니다.
  • 그녀는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녀는 자신에 대해 불안하고 수줍어할 수 있습니다.
  • 천천히 하고 싶다.
  • 모든 면에서 로맨틱하고 귀엽고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입니다.
반응형